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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원을 앞두고 있다면, 병원마케팅 언제부터 준비해야 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일상 속 휴대폰과 밀접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맛집 하나도, 병원 하나도, 궁금한 것은 휴대폰을 꺼내들고 검색합니다. 그래서 더욱 온라인 광고의 중요성과 효과는 부각되고 있는데요. 많은 원장님들께서 병원마케팅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셨으며 마케팅으로 좋은 효과를 경험하고 계십니다.

병원마케팅 업에 종사하면서 다양한 병원들을 만났습니다. 개원을 앞두고 있는 병원부터 개원한지 꽤 되어 이미 입지가 탄탄한데도 불구하고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병원도 있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개원을 앞두고 있는 병원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병원마케팅, 언제부터 준비해야 할까요?
병원 원장님들과 상담을 하다 보면 질문이 많은 곳이 있습니다. 바로 병원 개원을 앞두고 있는 곳입니다. 개원을 앞두고 있는 병원이라면 공통적으로 궁금해 하실 부분인데요. 도대체 언제부터 마케팅을 준비해야 할 것인지, 어디 물어볼 곳도 없고 답답하셨을 것 같습니다.

병원마케팅을 위해 준비하시는 기간은 적어도 한 달 정도의 기간이 필요하답니다.
병원 홍보의 목적은 콘텐츠가 온라인에 업로드 되면 즉시 노출 되는 것이 '절대' 아니랍니다. 네이버와 같은 포털사이트의 로직에 따라 서서히 노출되기 시작합니다.




브랜드 블로그를 계획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블로그를 만들자마자 모든 키워드에 노출 되는 것도 아니며 목표로한 키워드를 공략할 수 있을 정도의 브랜드블로그의 등급을 올려야 하는데, 이때 필요한 기간 역시 최소 한 달 이랍니다.

병원의 노출은 일정 기간이 필요하답니다.
네이버를 통하여 병원마케팅할 수 있는 영역은 매우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블로그, 카페, 플레이스, 파워링크, 지식인, 언론보도 등 준비할 것들이 많기 때문에 개원하기 전 약 한 달간의 여유를 두고 마케팅을 먼저 시작할 수 있다면 매우 유리하게 자리를 잡을 수 있겠습니다.




개원할 때 챙겨야할 것들, 신경써야 할 것들이 매우 많습니다. 저희 골드닥터스와 같은 병원마케팅 업체를 미리 알아보시고 선정하시면 좋겠습니다.

일반 온라인 광고대행사는 병원마케팅을 제대로 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인 병원마케팅 지식도 부족할 뿐더러, 네이버에 관련된 모든 영역을 시행하기 어렵죠. 저희 골드닥터스는 직접 광고를 실행하는 만큼 시장 상황에 맞춘 즉각적인 전략 수정과 피드백이 가능합니다.

병원마케팅 전문가들이 13년이라는 시간동안 꾸준히 연구하고 분석해 수백개의 병원 광고를 성공적으로 집행했기 때문에 그 노하우와 데이터베이스를 통해 맞춤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개원 전, 병원마케팅 현명한 결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