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모두에게 쉽게 노출될 수 있는 유튜브, 이제는 광고 마케팅의 성지가 되었습니다.
뷰티, 패션부터 시작해 먹방과 생활 브이로그까지 현대를 대표하는 모든 콘텐츠의 시작과 끝이라고 보아도 무방한 유튜브는 어떤 광고를 시작하든, 그 효과를 극대화해줄 수 있는 플랫폼으로 유명하죠.
하지만 이렇게 유능한 플랫폼이라 불리는 유튜브도, 병원 마케팅과 접목시키게 되면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실제로 광고를 시작할 때에 고려해야 할 것으로는 브랜드의 이미지, 즉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첫 번째 순으로 꼽을 수가 있는데 유튜브에서는 굉장히 한정적인 시간 내에 빠르게 그 아이덴티티를 미래의 내원 환자들에게 각인시켜야 하기 때문이죠.
골드닥터스에서는 이 질문에서부터 함께 시작해 보기로 합니다.
일단 광고를 위해서는 어떤 콘텐츠가 환자들의 눈길을 끄는가를 파악해야 하며, 이를 토대로 어떻게 하면 보다 획기적으로, 보다 확실하게 환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가를 생각해야 합니다.
또한, 이때 각 병원이 갖고 있는 장점을 부각시키고 특정 질환을 치료하고자, 혹은 콤플렉스를 개선하고자 하는 등의 타겟층 니즈를 세분화하여 그에 걸맞은 방향으로 과정을 진행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 골드닥터스에서는 다양한 환자들이 갖고 있는 니즈와 동시에, 병원 측에서 해당 니즈에 부합하는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도록 소통의 창구를 열어드리는 유튜브의 특성을 활용하여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에 대한 해답을 제시해나가고자 합니다.
소통에 매개체가 되는 유튜브이기에, 어떤 콘텐츠와 어떤 콘셉트로 진행을 하느냐에 따라 홍보 효과는 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골드닥터스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체계적인 유튜브 마케팅을 통해 원하시는, 효과적인 결과를 만나보실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믿고 진행할 수 있는 병원 마케팅, 업계 1위를 꼭 찾아가는 이유가 있습니다.
안심할 수 있는 골드닥터스에서 편히 시작해 보세요.
- ○○정형외과 마케팅팀 강○○실장
이번에 광고 방식을 좀 바꿔보면서 원장님께서 유튜브 광고를 시작해서 꾸준히 운영해 보면 어떻겠냐고 이야기하셨어요.
이래저래 알아보다가 골드닥터스와 상담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처음 진행하는 것이다 보니 모르는 것이 너무 많아서 걱정되었는데 세세한 것 하나까지 신경 써주셔서 편하게 진행했습니다!
- △△△산부인과 민△△ 원장님
병원 마케팅을 오래 해왔는데 광고 효과가 크지 않은 것 같아서 고민하던 차에 다른 원장님께 골드닥터스를 추천받았습니다.
처음엔 구관이 명관이라는 생각으로 안 바꾸려고 했는데 상담을 받고 나니 생각이 달라지더라고요.
상담도 잘해주시고 유튜브 마케팅 진행 시에 대해서도 잘 상담해 주셔서 믿고 결정했습니다.
- ○○○○성형외과 마케팅팀 최○○실장
요즘 유튜브가 대세잖아요. 특히 성형외과는 아무래도 유튜브를 통해서 찾아오시는 분들도 계시다 보니까 꼭 해야겠더라고요~
이왕 하는 거면 잘해야지! 가 제 모토이니만큼^^ 업계에서도 알아준다는 골드닥터스로 선택했습니다ㅎㅎ
후회는 없어요 지금도 매출이 쭉쭉 오르고 있어서 원장님께서도 너무 좋아하고 계시답니다♥ 감사해요 골드닥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