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케팅업체 초기 선택이 중요한 이유
매해 새롭게 개원하는 병,의원은 수 없이 많습니다. 그리고 많은 병원들이 병원 개원을 위해 장비를 들이고, 직원을 구하고, 건물 임대와 홍보에만 수많은 비용을 투자하게 되죠. 하지만 이렇게 많은 투자로 개원한 병원의 초기 매출이 오르지 않아 병원 운영에 대한 불안함이 생기는 원장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병원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방안을 찾기 시작하면 워낙 많은 마케팅 방향이 있는 만큼 무엇을 해야 효과를 얻을 수 있을지 어렵게 느껴지죠.
병원마케팅업체 선택 키포인트
오로지 ‘병원마케팅’만 진행 하는 곳
마케팅은 미용, 요식업 등 어느 분야에서든 필요합니다. 그런데 여러 마케팅 중에서도 병원마케팅의 경우 다른 마케팅과는 조금 다른 특성을 띄고 있는데요. 병원마케팅이 일반적인 마케팅과 다른 이유는 광고 전략에 있어 환자의 기준이 좀 더 까다롭다는 점과, ‘의료법’ 이라는 법률상의 문제 때문입니다. 이 두 가지 사항을 고려하여 적절한 마케팅이 이루어져야만 문제 없는 병원마케팅 효과를 거둘 수 있으므로 해당 분야에 대한 많은 경험이 있는 병원마케팅 업체를 고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병원마케팅 유의점, 의료법
병원마케팅이 다른 마케팅과 다른 부분은 바로 ‘의료법’ 이라는 법 조항 때문입니다. 여러 의료법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있지 않다면 광고를 하려다 오히려 피해가 일어날 수 있는 만큼 의료법에 대해서도 사전 지식이 충분한 마케팅 업체를 고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부 지역키워드를 통한 압도적인 노출량
무조건 1만 조회수 이상의 메인 키워드로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메인 키워드 위주의 진행은 비용 부담이 커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광범위한 키워드 설정으로 오히려 비용에 비해 광고 효과가 뚜렷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1만 조회수 짜리 메인 키워드를 잡는 대신, 실질적으로 해당 병원의 타겟층이 검색해볼 만한 서브키워드들로 많은 노출을 하는 것이 보다 효율성 높은 광고가 될 수 있다는 건데요. 골드닥터스는 각 병원에 맞는 전략적인 키워드 설정에 대한 노하우가 있으며, 검색 기반의 노출 원리에 맞춰 많은 노출을 통해 환자들의 내원을 유도합니다.
12년 동안 병원마케팅을 해온 골드닥터스
보다 나은 광고를 위해 연구와 전략 분석을 거듭했습니다. 그 결과 가장 적합한 키워드와 광고 방향을 제시해 드리고 있습니다.
12년의 병원마케팅 광고 노하우를 믿어보세요. 병원마케팅 성공사례를 만들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