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마케팅 성공사례 실제 카카오톡 내용
개원마케팅을 병원마케팅 성공사례로 이끌 수 있는 방법 "5가지 체크포인트" 모르면 실패합니다
안녕하세요. 골드닥터스 입니다. 최근 병원 마케팅이 필수인 시대가 되다 보니, 병원 마케팅 업체 역시 많아진 것이 사실인데요. 만족스러운 광고 결과를 위해서는 다양한 면을 따져보신 뒤 병원 마케팅 업체를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병원마케팅 성공사례를 위한 병원 마케팅 업체 선택 기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1. 광고효과
광고 효과는 마케팅 업체의 선정에 있어 당연한 조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병원의 광고 효과는 업체와 계약을 하기 전에는 확인하기 어렵죠. 이와 같은 광고 효과는 병원 계약의 연장률로 짐작해볼 수 있는데요. 저희 골드닥터스의 경우 최근 3개월의 광고 연장률이 88% 이상입니다. 연장률은 곧 저희 골드닥터스의 광고 효과 실력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2. 광고 비용
간혹 광고 내용에 비해 터무니 없이 많은 비용의 광고 집행 비용을 지불하고 계시는 원장님들을 만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골드닥터스의 경우, 합리적인 광고 비용으로 광고 패키지를 진행해드립니다. 또한 광고 예산에 따라 컨설팅을 해드리고 있어, 한정적인 광고 비용에도 부담 없이 병원 광고를 시작해보실 수 있습니다.
3. 콘텐츠 제작 능력
광고 컨텐츠 제작은 글 뿐만 아니라 이미지 제작, 동영샹 제작 등 분야가 다양합니다. 또한 광고에 활용되는 콘텐츠의 질은 병원의 이미지와도 직결되죠. 골드닥터스는 전문적인 콘텐츠 제작 팀의 운영으로 우수한 질의 콘텐츠를 제작하여 광고를 진행 하고 있으며, 병원에 이미지에 맞는 콘텐츠를 맞춤 제작해드릴 수 있습니다.
4. 의료 광고 경력
의료 광고는 의료법을 준수하여 진행해야 한다는 점에서 까다롭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의료법에 대한 숙지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는다면 광고로 인해 병원 운영의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골드닥터스는 10년 이상의 병원 마케팅 경력으로 의료법에 대한 숙지가 되어 있고 안전한 병원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 소통 능력
마지막으로 소통 능력입니다. 광고 마케팅은 그 때 그 때 이슈에 따라서 전략이 변경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병원의 요구 사항에 따라서도 광고 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고로 병원과 마케팅 업체는 실시간 소통이 잘 되어야만 원활하게 광고를 진행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골드닥터스는 실시간 피드백이 가능한 업체로 언제든 변화하는 상황에 맞춰 광고 전략 변경 및 병원과의 피드백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