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효과 있을까?
안녕하세요. 10년차 경력 바이럴 마케터가 직접 알려드리는
블로그 광고 효과! 여전히 많은 원장님이 광고 효과에 대해
의문을 가지시거나 정말 효과가 있을지 궁금해 하시는데요.
우선, 블로그 마케팅은 유입 경로가 중요합니다.
단순히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 검색 의도를 파악하여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주변 시장 조사, 키워드의 검색량, 키워드의 연관성,
병원에 이점이 될 수 있는 원고 내용, 컨텐츠 등
세분화된 분석과 자료가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네이버 통합 검색을 이용할 때
인근 치과를 찾는 경우, 구월동에 거주하고
있는 분이라면 구월동치과, 구월동치과 잘하는곳 등
플레이스나 통합페이지를 확인하여 병원에
내원하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그러나 치과라는 키워드 뿐만 아니라
치아교정, 교정치과, 임플란트, 라미네이트 등
원하는 항목을 따로 검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 잘 짜여진 컨텐츠와 함께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이 환자 유입 확률을 높이는데요.
고퀄리티의 이미지 함께 병원의 장점을
부각할 수 있는 문구를 선정하여 포스팅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미지의 퀄리티가 중요한 이유?
만약 대충 만든 듯한 이미지와 광고성
문구만을 부각시킨다면 그만큼 병원
이미지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잘만들어진 광고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저희 골드닥터스는 타업체와 비교하여도
높은 만족도를 달성하여 다수의 수상 경력,
합리적인 가격, 높은 광고 퀄리티로
병의원 발전에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거쳐 원장님의 니즈를
파악하고 환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높은
퀄리티의 이미지를 제작하여 병원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다양한 유입 경로를 분석하여
체계적인 광고 노출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국내 대표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
광고에 활용할 방도는 무궁무진합니다.
효과가 없으면 전액 환불이라는 문구를
내걸 정도의 실력 좋은 업계 1위 마케팅 회사로써
합리적이고도 광고 효과가 높은 방법으로
블로그 마케팅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