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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마케팅? 재계약 98% 업체의 숨겨온 비밀

안녕하세요. 골드닥터스 인사드립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아래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실텐데요.

  • 개원을 앞두고 광고 업체를 검색 중이신 경우
  • 신환을 늘리기 위한 방법을 알아보고 계신 경우
  • 실력있는 병원마케팅 업체를 알아보고 계신 경우

만일 원장님께서 위 3가지의 경우 1가지라도 해당되어 고개를 끄덕이셨다면 잠시만 집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도무지 어떤 업체와 계약해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기 위해
10명 중 9명 이상 재계약이 이루어지는 골드닥터스의 부장인 제가 직접 작성한 글이기 때문인데요.

원장님과 마케팅 담당자님의 소중한 시간의 가치를 잘 알고 있기에 정말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담아 두었으니,
딱 3분만 시간 내어 읽어보신다면 월 100만 원 이상의 돈을 낭비하는 일은 피하실 수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본격적으로 글을 시작하기 앞서 이 글을 보고 계실 원장님 그리고 마케팅 담당자님께서
신뢰를 가지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서 성공 사례를 공개하려고 하는데요.





1. 인천 L 치과 병원마케팅 성공사례

저희는 원장님과 병/의원의 블로그를 전담하는 병원마케팅 회사로서
별다른 영업을 하고 있지 않음에도 사례들이 입소문을 통해 알려지며 하루에만 2~3건의 병원광고 컨설팅 요청을 받고 있습니다.

​성공 사례를 모두 공개해 드리고 싶지만 칼럼 특성상 전부 말씀 드릴 수가 없어 죄송한 마음인데요.
혹여 다른 사례가 궁금하시거나 저희 골드닥터스의 마케팅 전략을 알고 싶은 분들이라면 문의를 주셔도 좋습니다 ^^






2. 인천 A 병원 병원마케팅 성공사례

검색해 보니 병원 광고가 너무 많은데, 어떤 곳이 정말 실력있는지..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이러한 고민으로 병원마케팅 업체를 찾고 계시는 중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조금만 찾다보면 저마다 자신있다 말하는 탓에 도무지 어떤 곳을 골라야 될지 막막하셨을 것 같은데요.

더욱 개원을 앞두고 처음 마케팅을 시작하셨다거나 이전에 돈만 낭비한 경험이 있는 분들이라면,
그저 비용만 낭비하고 싶지 않다는 생각에 병원 광고를 신중히 찾아보는 중이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단 한 분이라도 잘못 골라 돈만 낭비하는 일이 없으시길 바라면서
재계약률이 98%에 달할 수 있었던 골드닥터스의 노하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3. 분당 S 산부인과 병원마케팅 성공사례

골드닥터스 실제 원장님이 작성해주신 자필서입니다.
이렇게 원장님이 만족하고 실제 개원 후 신환을 유입시킬 수 있었던 비결은,

바로 '골드닥터스의 기획력'에 있습니다.
지금부터 말씀드릴 내용을 기억해 두신다면 잘못 골라 후회하는 일은 없으실 테니,
끝까지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왜, 병원마케팅은 골드닥터스일까요?

골드닥터스의 기획력, 소비심리에 맞는 키워드 선정,
당장 병원에 방문할 사람이라면 어떻게 검색할까요?

임플란트 종류 vs 강남 임플란트 치과

맞습니다. 원장님 혹은 담당자님께서 지금 말씀하신 '강남 임플란트 치과' 일겁니다.
이와 같이 신환을 늘리기 위해서는 단순, 정보를 찾는 사람을 타깃으로 삼는 것이 아닌
방문하려는 마음으로 검색 중인 "잠재적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셔야 됩니다.

그래서 저희는 단순 조회수를 늘리기 위해 보여주기식 키워드를 고르지 않고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실제 내원으로 이어질만한 검색어를 선정하는데요.

조회수 3,000회/ 2페이지/ 실제 내원 3명
조회수 1,000회/ 1페이지/ 실제 내원 10명

둘 중 어떤 게 더 좋은지 말씀드리지 않아도 이미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잠재적 소비자의 심리에 맞춘 글쓰기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한 번쯤은 읽히지 않는 글로 도배된 블로그를 보셨을 텐데요.

클릭 몇 번으로도 새로운 정보가 쏟아지는 시대에 사람들은 절대 읽히지 않는 글을 노력해서 읽으려 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글을 읽을 잠재적 소비자의 마음을 읽는 글을 작성해야 하는데요.
조금 더 구체적으로 설명 드리자면 내원하려고 하는 환자의 고민과 걱정에 공감해 주고,
원장님께서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라는 내용을 글에 담아내는게 중요합니다.

​(1가지 팁을 드리면 단순 조회수만 내세우는 병원 마케팅 업체의 경우 이 부분이 부족할 가능성이 높기에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

위 말씀 드린 2가지를 녹여내 마케팅을 진행하는 업체라면 적게는 2배, 많게는 10배가 넘는 매출 상승을 이루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드는데요.

미처 칼럼으로 전해드리지 못한 골드닥터스의 전략이 궁금한 분들이라면 언제든 문의 주셔도 좋습니다 ^^
그럼 저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마지막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골드닥터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