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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원 개원 마케팅] 00산부인과 실제 성공 노하우 공개합니다

[병원 개원 마케팅] 00산부인과 실제 성공 노하우 공개합니다


* 이 산부인과 개원에 관한 글은 병원마케팅 업계 1위 골드닥터스에서 직접 진행한 사례임을 밝힙니다 *

"병원 광고비만 몇백~몇천만원씩 투자했는데 매달 적자입니다..."
"병원을 개업했는데 환자 유치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됩니다..."

많은 원장님들이 이와 같은 고민을 하고 계실겁니다.
수 많은 온라인 마케팅 방법들 중 병원 마케팅을 알아 보는 것만으로도 비즈니스 감각과 현명함을 겸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1. 서현역 S 산부인과 병원마케팅 성공사례

실제 성공 사례를 통해 이야기 드리려고 합니다.
<골드닥터스>와 1년 이상을 함께한 산부인과 입니다.

현재 이 병원은 분당에 위치하고 있으나, 경기도 인근에서 전국적으로 진료 받기 위해 찾아올 정도로 유명해진 상태입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으나, 원장님께서 실제 자필을 작성해 주셨는데요.
실제로 병원마케팅 업계 1위 골드닥터스 의 영향력을 알고 지인 소개를 해 주시는 경우도 많고, 문의 주시는 원장님들도 많습니다.


저희 대표님은 이국진 대표님이신데 김국진으로 잘못 적어주셨네요 ㅎㅎ^^

2. 서현역 S 산부인과 원장님 추천 자필서

해당 산부인과에서 주력으로 밀고 있는 산부인과 진료과목 및 산부인과 키워드를 80% 이상 이 산부인과 블로그가 장악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산부인과 개원에 대해 마케팅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더더욱 주목 해야 할 점이라고 생각 드는데요.

그리고 그 만큼 유입 환자도 많아질 것입니다.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시는 원장님들은 병원 관련 키워드 중에서도 몇%를 장악하고 있나요?
실제 본인의 병원이 현재 온라인에서 얼마만큼의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지?
이를 꼭 확인해 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환자가 어떠한 키워드를 검색하든, 해당 병원을 찾지 못한다면?
병원 내원 확률도 당연히 낮아질 수 밖에 없을 겁니다.




3. 분당 S 산부인과 병원마케팅 성공사례

<골드닥터스>는 지역 병원별로 오로지 1곳씩만 맡아 진행 중에 있습니다.
TO를 두고 진행하다 보니 골드닥터스의 가치를 알아봐 주시고 궁합이 맞는 원장님들과 현재 진행 중에 있는데요.

병의원 특성을 고려해 환자들이 어떻게 유입되고 다시금 재방문하는지에도 철저하게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병원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하고 전문성 있는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향상된 바이럴을 위해 원장님과의 솔직 담백 진심어린 소통과 피드백은 바로바로 반영하고
광고를 진행하고 있어 골드닥터스와 함께 원하는 목표의 달성을 이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