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병원브랜딩, 실패없으려면 의료법준수는 필수

안녕하세요. 골드닥터스입니다.

병원브랜딩을 해보고자 하는 병원 관계자 분들이시라면, 돈 들여서 하는 마케팅인 만큼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싶은 마음이 크실 텐데요.
수많은 마케팅 업체 중 어떤 기준으로 선정해야할지 모르겠다면 이 글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병원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아마 '의료법'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잘못 했다간 큰 돈 손실이 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매출의 상승을 위해서 시작한 마케팅인데 수천만원의 벌금이 생긴다면, 마음이 너무 아프겠죠





1. 병원 전문 마케팅 업체 선정

이런 이유 때문에 병원 전문 마케팅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병원 전문으로 마케팅을 한다는 업체도 의료법에 다들 예민하게 변화를 받아들이지 않는 업체가 더 많습니다.

찍어내는 컨텐츠에 집중을 하며 의료법을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 업체가 허다한데요.
이런 업체를 선택하시는 것이 바로 실패로 가는 방법입니다.
병원브랜딩 업체의 의료법에대한 관심과 실무를 담당하는 분들의 의료법에 대한 지식이 중요한 사항인데요





2. 의료법 준수

저희 골드닥터스는 의료법의 변화를 관심있게 매년 파악하고 있으며 의료법 변경에 따른 실무자 교육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병원 마케팅 전문 작가님들이 원고를 작성해주시는데요. 의료법이 변경되어 실무자들 교육을 할 때,
이런 교육사항 또한 작가님들에게 공지가 됩니다.
블로그 원고 제작에 조금이라도 실무를 보는 직원은 의료법을 매년 업데이트를 하는 것이죠.

의료법은 틀렸다 맞다 할 수 있는 판단이 어렵죠. 하지만 확실하게 금지하는 부분이 존재하기에, 저희는 위반사례를 꼼꼼히 확인합니다.
사례를 분석하여 의료법을 위반하는 일이 없도록 예방을 하는 것이죠.

의료법 관련 문구 문의 문제 없음 확인 후 진행
점점 까다로워지며 강화되는 의료법과 치열해지는 병원광고





3. 병원마케팅 실패사례를 성공사례로

병원브랜딩을 성공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블로그 업로드를 위한 글만 줄줄이 써내는 것이 아닌,
의료법에 주의하며 잠재고객이 병원 방문으로 전환을 하도록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해야합니다. 

저희 골드닥터스는 병원장님이 만족할만한 기획력과 꼼꼼함으로 원장님의 병원브랜딩을 위해 함께 해나갈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