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13년차 병원 전문 마케팅 회사는, 병원 광고 홍보 이렇게 합니다.

" 개원 병원입니다. 광고 어떻게 시작해야하나요? "
" 개원한지 좀 되었는데 오픈 이후 신환이 나날이 줄고 있어요. "
" 홍보 마케팅은 계속하고있는데 효과가 있는건지 잘 모르겠어요. "



이런 고민을 한 번이라도 떠올리신 적 있으시다면! 

지금 이 글에 단 5분만 들여 읽어보시면 달라지실 것이라 자부합니다.


쉬운 길보다는 효과적인 길로, 골드닥터스의 왕도 전격 공개
병원 전문 마케터는 이것만 봅니다 
                                                                                                                                                                                                


2020년의 통계만 보더라도 병의원의 갯수는 총 7만여개 이상.

3년여가 지난 지금, 현재 병·의원의 갯수는 그 이상일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데요.

그만큼 병원의 갯수가 나날이 늘고 있기 때문에 병원마케팅을 하지 않고서는 성공적으로 병원을 알리기가 어려운 요즘입니다.

이 때문에 병원을 운영하시는 분들께 병원마케팅은 당연히 진행하셔야하는 필수 선택지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고가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서도 병원마케팅의 답을 찾는 방안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게요.








까다로운 병원 마케팅, 병원 홍보
꼭 비싼 비용을 들여 해야만 하나요?


요즘 '가성비 좋은 제품' '가성비 끝판왕 서비스'와 같은 문장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적은 비용으로도 고퀄리티의 성능을 내는 제품이나 서비스들을 일컫는 단어인데요.

실제로 가성비 좋은 상품들의 경우 다른 제품들에 비해 쉽게 소비자의 눈에 띄이고 좋은 호응을 받기 마련입니다.


◆    ◆    ◆


이 때 중요한 것은 단순히 가격이 저렴한 것을 찾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실제로 해당 물건이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만족할만큼의 성능을 내느냐를 보셔야합니다.

병원마케팅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가성비 좋은 병원마케팅, 어떻게 찾아야하며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요?








가성비 좋은 병원마케팅
그 이상의 병원 홍보를 위해
골드닥터스가 달리는 이유입니다



일단 저는 '무조건' 효과가 좋은 상품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좋은 블로그를 사용하며 포스팅을 하다보면 노출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좋은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단순히 비용이 비싼 블로그를 활용하는 것만이 답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효과대비 좋은 '가성비'를 보이기 위해서는 여러 요인들을 고려하고, 그에 걸맞는 전략을 세워야 비용과 효과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성비를 뛰어넘는 병원마케팅!


일단 첫번째, 어떤 지역에서 어떤 키워드를 노출시키는 것이 환자분들에게 해당 병원을 노출하기에 도움이 되는지를 고려해야합니다.

환자분들이 검색을 하였을 때 어떤 키워드로 해당 병원이 노출되는가에 따라서 강점을 다르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탄리프팅잘하는곳을 검색하였을 때 해당 병원이 상단에 노출되고 있다면 해당 병원의 강점들 중 하나로 동탄에 위치하고 있다는 점과 함께 리프팅에 대한 노하우와 경험이 풍부하다는 것을 들 수 있죠.

하지만 동탄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멀리 떨어진 지역의 키워드를 잡고, 해당 병원에서는 시술하지 않는 시술을 키워드로 잡는다면 이는 해당 병원의 키포인트를 올바르게 잡지 못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병원광고 홍보 효과를 노리기 위해서는 일단 병원의 강점을 짚어, 그에 걸맞는 키워드를 측정할 수 있어야합니다.








후회하지 않는, 안심할 수 있는 골드닥터스의 병원마케팅 효과와 비용!



두번째, 위의 키워드를 책정하였다면 비용대비 더욱 효과적인 방안을 선택해야합니다.

경쟁력이 센 키워드들은 작성을 하더라도 월등한 블로그가 아닐 경우에는 노출이 되기 어렵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해당 병원이 위치한 세부지역이나 세부적인 시술명으로 노출하는 것이 해당 지역에 거주중이거나 근무중인 환자분들에게 더욱 노출이 잘 될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면밀하게 비용하여 비용 대비 더욱 큰 효과를 높일 수 있는 키워드를 선정하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들이 가지 않는 길도 척척, 골드닥터스가 각광받는 이유는 언제나 충분 합니다!


세번째, 골드닥터스에서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피드백입니다.

병원 광고를 진행하다보면 분명 변동사항이 생기게 됩니다.

이 때 연락을 남겨둔 병원에서 빠르게 피드백이 되지 않는다면 원장님의 입장에서 답답하고 걱정이 될 수 밖에 없겠죠.

저희는 빠르고 세밀한 피드백으로 원장님께서 원하시는 부분에 대해 보다 체계적으로 전달받고 일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1등이 되기 위해선 쉽지않다는 점 어느 원장님이시든 다들 알고 계실 것 같습니다. 



골드닥터스에서는 병원마케팅 1등의 자리를 꾸준히 유지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병원마케팅으로 인해서 고민이 많으셨던 분들께 

오늘의 이 글이 희망을 드리고 개선책을 알려드릴 수 있었기를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