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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Product

바이럴 마케팅

온라인 커뮤니티소셜 미디어를 통해
긍정적인 의견을 유도하는
바이럴 마케팅

지역 카페

병원의 위치뿐만 아니라, 인지도와 회원 수 등 환자 유입을 높이기 적합한 맘 카페에 투입 후 여론을 조성하고 병원의 장점과 특색을 노출하여 자연스럽게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맘 카페 활동을 통해 병원에 방문하는 사례가 많은 편입니다.

광고라는 생각이 들면 많은 사람이 기피하게 되는 성향을 지니고 있습니다.

 

골드닥터스는 10년 이상의 노하우를 통해 바이럴 작업을 진행하며 유입이 높은 지역 카페 내에 침투하여 자연스럽게 여론을 조성하고 병원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골드닥터스 맘 카페 바이럴 현황

실제 병원 사례 소개

실제 골드닥터스와 계약 중인 A피부과에서는 인근에 경쟁 피부과가 많아 점점 환자 수가 줄어들고 시술 가격을 지속적으로 내려야 하는 상황이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유지 비용과 인건비를 생각하면 저조한 매출로 골드닥터스에게 마케팅을 의뢰하게 되었으며 인근 피부과의 시장 조사부터 시작하여 지역 여론 조성과 병원 이미지에 긍정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큰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현재는 인근 내에 이미지가 좋은 피부과로 자리 잡았으며 실제 환자들의 평가 또한 더욱 나아진 상태입니다.

 

이처럼 카페, SNS, 어플, 리뷰, 지식인 등 바이럴이 적용되는 모든 곳에서의 긍정적인 이미지 형성으로 좋은 광고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골드닥터스 지식인 1위 노출 예시

어플

다양한 연령층들이 사용하는 성형 후기 어플로 병원 실제 후기를 바탕 글로 작성해 긍정 여론과 병원명을 노출합니다.

골드닥터스 어플 내 실제 작성한 후기

1. 성형이나 시술에 관심을 가진 이용자들에게 병원에 대한 신뢰와 긍정 여론을 형성하며 병원명을 노출합니다.

2. 긍정적인 여론 형성과 함께 구체적인 시술 항목 및 가격을 공유합니다.

3. 어플 내에서 커뮤니티를 통해 자연스러운 마케팅을 진행하여 환자 유입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