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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P병원 성공사례, 1개월만에 83명 신환 유입

안녕하세요.
골드닥터스 인사드립니다.

<서울 P병원 성공사례>

24년 1월 중순 저희와 계약한 병원 중 서울 강서구 지역 병원 한 곳이 있었는데 마케팅 진행 1개월도 되지 않았음에도 저희 골드닥터스의 적극적인 노출로 일요일 진료임에도 불구하고 신환 83명이 내원할 수 있었습니다.

많은 원장님들께서 골드닥터스의 병원마케팅 성공사례를 듣고 어떻게 수 많은 사례를 이끌어냈냐고 여쭤보시는데요.
여러 문의를 통해 이렇게 병원마케팅에 관심을 갖고 계신 원장님이 많으시다는 걸 새삼 체감하며, 이런 정보를 저희에게 연락 주시는 원장님에게만 말씀 드리기 보다는 조금 더 많은 분들에게 공유드리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아 이렇게 병원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글을 작성해 보기로 했습니다.

특히 병원마케팅 업체를 통해 마케팅을 진행해 보려는 원장님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테니 꼭 정독하셔서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서울 P병원 마케팅 담당자와의 카톡>

저희 골드닥터스에서는 계약 한달도 되지 않은 상태에서 해당 병원과 관련된 모든 키워드를 블로그 탭 상위 노출을 적극적으로 힘썼고, 그 결과 일요일 진료도 83명의 환자가 내원할 수 있는 성과를 달성 시킬 수 있었습니다.

대다수의 원장님은 이런 사례를 들으시면 어떻게 이런 식의 상위 노출이 가능했냐는 질문을 많이 하시는데요.

하지만 저희는 그런 질문에 이렇게 대답해 드립니다.

상위 노출은 마케팅에 대해 어느 정도 공부하면 누구나 가능한 영역이나, 노출 자체는 저희가 1개월 만에 신환 유입을 시킬 수 있던 비결이 아닙니다.

위와 같은 대답을 드리면 물론 원장님들은 그럼 대체 무엇이 매출 상승의 비결이냐고 다시 여쭤보시는데요.
그때 저희는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저희 골드닥터스가 해낸 매출 상승의 비결은 바로 노출된 글을 예비 고객들이 읽었을 때, 이 병원이라면 내 몸을 믿고 맡길 수 있겠다고 생각할 수 있게 만드는 스토리텔링, 브랜딩을 담아내는 것입니다.





<블로그 상위노출 사례>

브랜딩은 기업이 상품과 서비스를 접하는 고객들에게 우리 브랜드가 원하는 이미지로 인식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모든 행위​를 말합니다.
환자들은 새로운 병원을 가야 하는 상황이 되면 온라인을 통해 정보를 검색하는데, 그런 환자들에게 우리 병원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방법이 바로 브랜딩 블로그입니다.

브랜딩을 입힐 때 중요한 것은 잠재 고객들의 문제를 우리 병원이 어떻게 해결해 줄 수 있는지 감각적으로 보여줘야 하는 것인데요.
사람들은 포화된 마케팅 시장으로 인해 매일 원하지 않는 광고에 노출되고 있기 때문에 평범한 광고 방식으로 구성된 글은 읽을 생각조차 하지 않으려 하기 때문입니다.

블로그 영역에서 상위권 노출을 성공한 글에 이런 브랜딩까지 담을 경우 한 글로 수십, 수백 명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게 되고, 짧은 시간 안에 폭발적인 매출 증가까지 가능해집니다.

따라서, 이렇게 브랜딩이 담긴 마케팅 글을 지속적으로 발행 가능한 전문 업체와 협업하신다면 위 병원마케팅성공사례처럼 우리 병원이 위치한 지역의 매출 1위 자리까지도 충분히 노려볼 수 있을 것입니다.





<브랜딩 마케팅으로 지역 1위 차지하신 원장님들>

지금까지 저희 골드닥터스만의 병원마케팅성공사례 비결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병원마케팅성공사례로 말씀드린 병원뿐만 아니라 골드닥터스와 계약한 98% 정도의 병원이 성공적인 매출 상승으로 지금도 꾸준히 저희에게 재계약 요청을 하고 계시니 병원마케팅 성공사례의 주인공이 되고 싶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